프로그램언어/Network Programming
시스템 정보 얻기.
에블릿
2010. 8. 8. 20:20
프로그램을 짜다가 보면은 가끔은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서 로컬에 있는 정보를 얻어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자신에 정보를 얻어 출력 또는 어떠한 정보를 출력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자신에 정보를 얻어 출력 또는 어떠한 정보를 출력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움마나 이상하게 소스코드를 넣으려니깐 이상하게 나올때가 있눼요..ㅠㅠ
/*
* main.cpp
*
* Created on: 2010. 4. 19.
* Author: tingcobell
*/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ys/utsname.h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struct utsname sys_info;
uname(&sys_info);
cout << sys_info.sys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domain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machine << endl;
cout << sys_info.node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release << endl;
cout << sys_info.version << endl;
return 0;
}
/*
* main.cpp
*
* Created on: 2010. 4. 19.
* Author: tingcobell
*/
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sys/utsname.h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struct utsname sys_info;
uname(&sys_info);
cout << sys_info.sys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domain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machine << endl;
cout << sys_info.nodename << endl;
cout << sys_info.release << endl;
cout << sys_info.version << endl;
return 0;
}
/* * main.cpp * * Created on: 2010. 4. 19. * Author: tingcobell */ #include#include using namespace std; int main() { struct utsname sys_info; uname(&sys_info); cout << sys_info.sys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domain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machine << endl; cout << sys_info.node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release << endl; cout << sys_info.version << endl; return 0;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