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스트를 위한 코드 입니다.
목적 : 어떠한 제품군이 존재합니다. 제품군에 따라서 그때 그때 프로그램 객체를 따로 생성하게 되면 어떠한 제품군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설계 및 적정선의 코드를 선들여야 한다는데서 착안하여 미리 코딩을 해놓고 정보을 얻어서 자동으로 객체를 생성하도록 목표를 삼고 있습니다.
ㅇ Abstractor Factory 패턴을 공부하다가 착안한 내용입니다.
#include#include using namespace std; int main() { struct utsname sys_info; uname(&sys_info); cout << sys_info.sys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domain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machine << endl; cout << sys_info.nodename << endl; cout << sys_info.release << endl; cout << sys_info.version << endl; return 0; }
'프로그램언어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tel Threading Building Blocks 관련 내용 (2) | 2010.05.11 |
---|---|
Intel Threading builing block Document (0) | 2010.04.29 |
간단한 C++ 매크로 만들어보기. (0) | 2010.04.15 |
Makefile 만들기 (0) | 2010.01.28 |
gdb을 이용한 디버깅 방법 [ STL 디버깅 ] (0) | 2010.01.15 |